(주)화이트LED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라리앙 이야기

라리앙 이야기

라리앙의 LED 이야기

게시판 상세
SUBJECT 화이트엘이디, 맞춤형 LED홈조명 패키지 상품 출시
NAME (주)화이트LED조명 ::: 라리앙홈조명 (ip:)
  • DATE 2018-07-23 10:04:41
  • LIKE Like!
  • VIEW 375
RATE 0점

- 원하는 주택 평형에 딱 맞는 조명들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출시

 


LED 조명 전문 벤처기업 화이트엘이디가 여름철 조명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 가격의 LED 홈조명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화이트엘이디(대표 이종화, www.whiteled.kr)는 최신 리모델링 트렌드를 반영해 각 가정의 주택 평형에 따라 거실등과 방등, 주방등을 함께 엮은라리앙 슬림 평형별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화이트엘이디는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라리앙 프리미엄 S 시리즈라리앙 슬림 시리즈와 함께 고객의 상황과 평수에 딱 맞는 맞춤형 패키지 상품군까지 갖추고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라리앙 슬림 평형별 패키지는 라리앙 슬림 시리즈 제품을 고객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 가족 구성에 따라 조합한 패키지 상품이다. 조명전시장이나 온라인몰을 통해 개별로 구매하는 대신 방등, 거실등, 주방등 세트로 구성해 집 전체 조명 교체를 보다 편리하게 만든 것. 이외에 각기 집마다 다른 매입등이나 할로겐, 식탁 펜던트등을 추가해 원스톱쇼핑이 가능하게 했다. 특히 메인등은 합리적인 가격의 라리앙 슬림 LED 홈조명 시리즈로 구성해 가격경쟁력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지난 5월 출시한 라리앙 슬림 LED 홈조명 시리즈는 기존 라리앙 프리미엄 제품이 가진 기능과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을 줄인 보급형 국내산 홈조명이다. 특히 직접 만든 LED 조명용 컨버터(SMPS)를 탑재하고, 삼성LED칩을 사용해 2년 현장 A/S도 진행해준다. LED가 탑재되는 PCB(인쇄회로기판) 또한 여타의 회사들이 단가를 낮추기 위해 쓰는 핑거타입 쪽PCB가 아닌 통판 PCB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이고 발열을 최소화했다. 통판 PCB LED조명을 고를 때 소비자가 꼭 확인해야 할 필수 항목이기도 하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는 24, 32 2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각 패키지당 거실등(100W, 150W), 방등(50W), 주방등(50W)으로 구성돼 있어 1개 패키지 상품 구매 시 가정에서 꼭 필요한 모든 조명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슬림시리즈는 주방 및 화장대용 다목적등(20W), 베란다 직부등(15W), 센서등(15W)까지 모든 공간에 필요한 홈조명을 갖췄다. 디자인 역시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무타공과 세련된 느낌을 주는타공두 가지로 고객에 취향에 맞게 조합할 수 있다.

 

 

화이트엘이디 이종화 대표는 소비자가 LED조명을 고를 때 밝기나 디자인을 통일하고 A/S도 일원화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패키지 상품 기획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조명제조사가 좋은 제품을 유통사를 거쳐 최종소비자에게까지 정직하게 공급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영업 전략으로 국내 조명 시장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